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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충전소] 차지포인트(티커 : chpt, 미국, spac 주)

뜬구름홍 2021. 6. 5. 0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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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기차 충전소(완속 충전기) 점유율 1위 기업인 차지포인트(chpt) 의 21년 1분기 eps 에 대한 기사가 나와서 공유합니다.

 

21년 1분기 목표 / 실적 eps : -0.18 / -0.10

 

* 물론 아직도 적자기업입니다만, 최근 포트, 제너럴모터스, 폭스바겐 등등 테슬라 외의 전통 자동차(내연기관) 기업들의 전기차 변환이 급속히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매출 이익이 기대 이상으로 나올 것 같긴 합니다.(물론 아무도 예측할 수 없지만)

** 목요일 밤에 발표 된 2022 회계 연도 1 분기 보고서에서 회사는 분기 별 매출이 전년 대비 24 %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야후 파이낸스 기사입니다.

이번 주 ChargePoint 주식이 두 자릿수를 기록한 이유

공개 시장에서 고르지 못한 출발 이후,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하워드 스미스

(TMFBuilt2Last)

2021 년 6 월 4 일 오전 9시 41 분

저자 약력

 

어떻게 된 거예요

북미를 대표하는 전기차 (EV) 충전 네트워크 회사가 3 월 1 일 공개 시장에 진출했으며 그 이후로 주가가 반등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ChargePoint Holdings ( NYSE : CHPT )의 주가는 10 %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ChargePoint는 상장 기업으로서 두 번째로 재무 결과를보고했으며, SPAC 합병을 통해 상장을 준비하면서 회사가 투자자에게 제공 한 수익 추정치를 다시 유지했습니다 . 이는 EV 충전 인프라에 대한 자금을 포함하는 연방 인프라 법안에 대한 합의 보고서가 더욱 낙관적이되면서 주 초에 주식 보유 이익을 도왔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의 원래 인프라 계획은 전기 자동차 시장에 1,740 억 달러를 투자하여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위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2030 년까지 500,000 개의 충전소로 구성된 전국 네트워크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협상의 일환으로 Biden은 이번 주 웨스트 버지니아의 공화당 상원 의원 Shelley Moore Capito를 만나 타협을 논의했습니다. ChargePoint 및 기타 EV 부문의 투자자들은 해당 부문에 대한 추가 투자가 협상으로 인해 발생하기를 희망하며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그러나 ChargePoint는 비즈니스가 번창하기 위해 반드시 최종 인프라 청구서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 ChargePoint는 132,000 개 이상의 충전 위치와 5,000 개 이상의 상업 및 차량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북미 레벨 2 네트워크 시장의 70 %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미 16 개 유럽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ChargePoint에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속 충전소가 2,000 개 이상 있습니다.

목요일 밤에 발표 된 2022 회계 연도 1 분기 보고서에서 회사는 분기 별 매출이 전년 대비 24 % 증가했다고 밝혔다. 투자자들에게 더 중요한 것은 경영진이 전망 중간 지점에서 전년 대비 37 %의 매출 성장을 의미하는 전체 회계 연도 지침을 유지했습니다. 전기차 부문의 다른 새로 공개 된 기업들이 더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있는 공개 기업으로서의 재무 업데이트를 발표하기 전에 투자자들에 대한 예측을 물러 서기 때문에 지침이 변경되지 않았다는 것이 주목할 만합니다.

 

ChargePoint의 수익은 일부 SPAC가 괜찮음을 보여줍니다.


으로 

알 루트

2021 년 6 월 4 일 오전 10:48 ET

 

ChargePoint (티커 : CHPT)  목요일 저녁 회계 1 분기 실적을 보고 했습니다. 매출은 4,050 만 달러로, 최고급 범위 관리가 투자자들에게 예상했던 4000 만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이 경우 ChargePoint는 새로운 회사이고 아직 수익성이 없기 때문에 매출이 수익보다 중요합니다.

 

Pasquale Romano CEO는 회사의 보도 자료에서“1 분기는 상업, 차량 및 주거 분야에 걸쳐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의 강점과 업계를 선도하는 규모의 이점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이전 분기보다 더 많은 신규 고객을 추가했으며 작년 COVID-19 관련 역풍 이후 상업 사업이 강력한 회복을 경험했습니다."

ChargePoint는 2 분기에 월스트리트 예측에 따라 약 4,800 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합니다.

 

* 투자는 개인책임! 참고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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