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음식이 주는 행복)

(먹자) 부산 해운대 곱창거리 : 달인막창 (f. 모듬구이 + 도시락 볶음밥)

뜬구름홍 2024. 2. 18. 07:23
728x90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곱창 종류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지만...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해운대역에 있는 곱창거리에 있는 '달인막창'입니다.

다행히 사람들이 없는 시간에 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꽤나 유명한 곳? 같긴 합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모듬구이 중 + 도시락 볶음밥을 주문했네요.

술은 역시 안 당기기에... 패스!

기본 찬입니다.

곱창을 찍어먹는 양파간장 소스와 카레, 참기름 소스가 있네요.

볶음김치에 두부입니다.ㅎㅎㅎ

은근 옛날 입맛이라 좋네요~

드디어 등장한!

모듬구이 중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이 나왔습니다.

염통은 소고기처럼 어느 정도 익었을 때 먹으면 맛있답니다^^

으 역시 어느정도 익으니 볼만하네요.

처음 생 곱창은? 무섭습니다...

직원분이 어느정도 구워는 줍니다.

기름기가 참 자글자글하네요. 오늘은 칼로리 폭탄!

이어서 나온 도시락볶음밥.

볶지 않고 저렇게 가지런히 나와서 좋았습니다.

클로즈샷 1

클로즈샷 2

클로즈샷 3

마지막 클로즈샷!

 

생각보다 맛있어서? 의외로 잘 먹었습니다.

저처럼 양이 적은 사람은 모듬구이 중 + 도시락이면 아주 알차게 먹을 수 있답니다.

아마 곱창은 올해는 안 먹을 듯합니다.

 

배부르게 먹었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그럼 끝!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