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2025/02/05 2

(아기유산균) 셀티아이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 베이비 (f. 이미 쾌변하는데... 엄청난 쾌변의 시작)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유산균을 먹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병원에서 추천한 스포이드 형식으로 3개월 정도 먹이다가, 워낙 불편하기도하고... 해서 가루로 타먹는 셀티아이 유산균으로 바꾸었습니다.(사실 키즈를 먹다가 베이비를 먹이고 있는... 이 아이러니한 상황!)포장은 깔끔합니다. 가격도 비싸거든요. 비쌉니다. 10만 원 안짝의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잘 먹어야 해요. 유통기한 잘 챙겨야합니다. 왜냐하면 비싸니깐요!50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답니다.(가격은 무언가 약국마다 기밀사항? 인 것 같아서 모자이크 처리합니다...)30포씩 2개 들어있어서 두 달 분입니다. 두 달에 가격이... ㅎㄷㄷ 잘 먹고 잘 싸렴!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적혀있는데. 참고로 아..

(기록) 운동일지 : 심야 달리기 6.3km / 44분 / 482kcal

* ‘24.6.16부터 운동일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운동 전, 중, 후 마음가짐 등에 대한 개인적인 내용입니다.- 운동 종류 : 심야 달리기- 거리 : 6.3km- 느낀 점 : 내일은 왠지? 달리기를 뛰러 나갈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달리기를 뛰러 나갔다. 사실 오늘까지 쉬고 내일부터 달리려고 마음먹었었지만... 세상 일이 늘 내 뜻대로는 되는 것은 아니기에... 기회가 있을 때 잡는 게 낫겠다 싶어 달려본다. 저녁 10시를 훌쩍 넘긴 거의 11시 쯤에 달리기를 뛰러 나갔다. 오늘 바깥 날씨가 상당히 춥다. 정말 춥다. 아마 역대급인 것 같다. 게다가 바람은 좀 쌔게 부는지 한 번 불때마다 주변에 이상한 공포 소리와 나를 덮치는 듯한 기세로 바람이 이리저리 불어온다. 평상시처럼 입고 나갔지만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