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기개발 등

(잘타자) 한국교통안전공단 해운대 자동차 검사소 후기 (f. 15:20분 예약)

뜬구름홍 2025. 5. 19. 19:2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부산에서 자동차 검사를 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항상 경기도에서만 받다가 부산에서 받으니 뭔가? 묘하네요.

 

무엇보다 특이했던 점은? 해운대라는 작은 공간 안에서 저렇게 큰 부지의 자동차 검사소가 있었다는 사실!

 

보통 저 같은 경우는 자동차 검사소를 가려면 강남을 가거나 용인을 가야 했거든요? 최소 20km 거리.

 

그러나 부산은... 해운대 주민은 해운대구에서 자동차 검사를 끝낼 수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뭐 오고 가는데 차가 좀 막히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이렇게 근 거리에 자동차 검사를 끝낼 수 있다는 게 참으로 놀랍습니다.

 

놀람 x 20000

 

부산 사람 좋네요^^ 부럽습니다!

너무 간만에 와서 그런지 모든 게 낯섭니다.

 

저는 15:20 분 예약을 했는데요. 딱 5분 전에 오니 몇몇 차량들이 대기하고 있는 걸 봤습니다.

 

경기도에서 할 때는 차가 항상 많아서 엄청 기다렸는데 말이죠.

 

고작 여기는 줄마다 3대 정도?

5분 전에 왔는데도 검사하는 곳이 없어서 바로 문의!

 

알고 보니 15:00~15:20 분은 검사기기 '점검 시간'이라네요 ㅎㅎ

 

정확히 20분이 되자 검사가 시작되었답니다^^

제 앞에 3대가 있었고,

제가 들어갔더니 한 10분? 걸렸던 것 같아요.

검사도 의외로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앞전 용인에서 받을 때는 이런저런 것들을 한 것 같은데?(기억이 가물)

 

아무쪼록 해운대구 사는 분들은 가까운 해운대 자동차 검사소가 있으니 부담 없이 검사받으러 오세요~

 

끝!

 

* 위치는 부산 사람이면 다 아실테지만... 그래도 공유해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