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기개발 등

[잘바르자]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토너(f. 5통째, 2년 남짓, 겉지성속건성)

뜬구름홍 2022. 8. 20. 08:0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뜬구름홍 입니다.

 

이번엔 처음으로? 화장품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제 피부는 기름기가 정말 넘쳐흐르는 편이고 - 퇴근하고 나서 얼굴에 광이 날정도... 누구는 이런 피부가 건강하다고 하지만... 막상 당사자로서는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 반면에 겨울철이나 건조할 때는 피부가 상당히 당기면서 입 근처에는 하얀 가루가 생기도 한 이상 꾸리꾸리 한 피부입니다.

 

그런 제가! 수많은 로션, 토너, 폼클렌징, 각질 제거 등등 사용해봤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바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토닉입니다.

 

지인을 통해서 해당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통을 사용해보니 크게 피부가 좋아진 것 같지는 않았지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사용하니 예전에 이상하게 나던 좁쌀여드름도 점점 안 나게 되고 - 가끔 분기별로 올라오는 여드름 제외 - 피부가 매끈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더욱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이 피부가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물을 정도였죠.

(물론 화장품뿐만 아니라 규칙적인 생활, 음식 조절, 운동, 세안 등 복합적인 원인의 결과겠지요?)

 

그럼에도 올리브영이나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팔 때마다 2~3개씩 구매해서 보관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도 올리브영에서 2개 세트로 판매하는 바람에 여전히 여유가 있지만 미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1은 처음 봅니다!

용량은 남자가 쓰기에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 250ml - 아침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한 방울~두 방울 정도 사용하기 때문에 금방 없어진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저는 토너를 먼저 쓰고 로션을 바르고 있어서 토너 양을 많이 안 해도 충분히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다른 일반 남자 화장품 토너보다는 다소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되는 기분입니다.

 

향은 따로 맡아본 적이 없는데... 무향에 가까운 것 같네요.(딱히 기억나는 향은 아닙니다)

 

그럼 모두 건강한 피부 유지하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