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기개발 등

(꿀팁) 블루멤버스 + 제네시스 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 (f. GV80과 BWM X7 크기 비교)

뜬구름홍 2025. 6. 11. 18:5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금번에 GV80을 구매하면서 포인트도 얻게 되었습니다.

 

나 원 참... 국산차 아니 현대차 서비스가 왜 이리도 좋나요?

 

보증 5년에... 10만 km. 디자인과 품질만 괜찮다면 대한민국에서는 국산차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난생처음 국산차)

 

이런저런 걸 알아보던 찰나에, 차량 구매하면서 받은 블루멤버스 포인트 & 제네시스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봤습니다.

 

사용방법은 너무 쉬워요.

 

마이 제네시스 어플 - (우측 하단) 마이 - 멤버십 카드 - '바코드로 포인트 사용' 해준 뒤 사용처에 보여주면 끝입니다.

 

저는 처음 국산차 구매라 별도의 현대 카드를 만들어야 하나? 싶었는데 전혀 그런 게 아니더군요.

포인트를 전부 다 사용했기 때문에 (그래봤자 10만 원도 안 됐습니다...) 현재는 0 P로 나옵니다.

.

위의 바코드를 계산 시 사용처에 보여주면 됩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사용해 봤습니다.

 

상품권으로 교환할 필요 없이 계산대에서 위의 바코드를 보여주면 직원분께서 바코드 스캔하면 끝이 납니다.

 

세상 너무 편하더군요?

이런 식으로 이마트에서 사용해 봤습니다.

 

차를 샀는데 포인트까지 주다니! 너무 괜찮은 영업 방식인 듯싶네요.

 

벤츠살 때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말이죠... 우산, 컵 등을 받기는 했으나 무엇보다 어디에서나 쓸 수 있는 포인트가 최고인 듯싶습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마이 제네시스 어플 또는 블루멤버스 사이트 참고하시면 됩니다^^ (엄청나게 많아요)

제가 차를 대 놨는데 쇼핑을 끝마치고 오니 엄청나게 큰 차가 옆에 있더군요.

 

무슨 차지? 봤더니 BMW X7이었습니다. 아마 BMW에서 가장 최상위 트림의 SUV 지 않나 싶네요.

 

GV80도 워낙 커서 (개인적으로) 운전 + 주차하기 힘든데 X7 타는 분들은 정말 운전 고수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전히 연비는 7km/l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내 주행 시)

 

고속 주행을 하긴 해야 하는데... 조만간 달릴 일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80L 기름 풀 주유하고 나서 아마 500-600km 정도 타는 듯싶습니다.

 

그렇지만 이 정도 크기에 인테리어에 디자인에 무게에 정숙성까지 합치면 연비가 충분히 감당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동급 SUV 들의 연비가 다들 그렇게 좋지는 않더군요?

 

확실히 덩치가 크면 클수록 먹는 양도 많네요...

 

그럼 끝!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