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2024/12/27 3

(잘놀자) 아기 카페 : 해운대 장산 핑크 코끼리 (f. 맛있는 음식과 넓은 공간 그리고 재밌는 장난감까지!)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크으... 해운대 장산에 아기 전용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러봤습니다. 이름하여! 핑크 코끼리. 위치는 장산 번화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오롱 플라자 뒤편 건물이더군요.생각보다 실내가 넓어서 깜짝 놀랬네요. 게다가 제가 입장한 뒤 3-4 가족이 더 들어왔는데도 공간이 여유 있었습니다. * 아참, 예약해야 해요!크리스마스 때라 분위기가 산타 산타~이렇게 사진 찍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은근 디테일이 있더군요!음식도 함께 팝니다. 여기 오면 아기는 재미나게 놀고 부모님은 맛나게 음식을 먹으며 지친 육아를 해소하면 된다는..?김치 필라프예요. 베이컨을 듬뿍 넣었답니다. 맛은 역시나 맛나더군요. 사장님 요리 솜씨가 아주 훌륭하십니다. (다만 양이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네요 ㅠㅠ)..

중고 거래 (f. 걱정과 설렘)

중고 거래 (f. 걱정과 설렘)간혹 당근 마켓에 시세보다 싸게 올라온 걸  발견할 때가 있다 조심스레 거래 약속을 잡고 나면 이상하게 걱정이 먼저 앞선다 혹시 불량인거 아닐까 내가 모르는 문제가 있지 않을까 만약 사기라면 등 설렘보다 걱정이 먼저 앞선다 약속 시간을 잡고 장소까지 가는 내내 이 걱정은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증폭된다 지금이라도 그만둘까 막상 상대방을 만나 거래를 하고 나면 참 잘 샀다는 마음이 들어 앞선 걱정은 설렘과 기쁨으로 바뀐다 우리네 인생도 그렇다 걱정이 많을 때는  크게 잃을 일이 없을 때면 감정을 역행해서 어두운 터널로 그저 터벅터벅 걸어가 보자 혹시 아는가 그 터널 안에 금이 있을지도 그리고 그 터널 끝에는 어여뿐 꽃들이 나를 반길지도

그냥 시(Poetry) 2024.12.27

(책책책) 상식 밖의 부자들 : 루이스 쉬프 - Chapter.1 (f. 중산층과 부자들의 진짜 차이)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여전히 책을 읽고 있습니다. 단지 업로드가 느릴 뿐... 책 리뷰하는게 여간 쉽지는 않습니다. (대충 하면 금방 하겠지만... 저는 진심을 다해 하는 편이라 ㅠㅠ) 이번 책은 좀 색다르게 발견한 책입니다. 계속해서 읽고 있는 '워런 버핏과의 점심식사'의 저자인 가이 스파이어가 추천해 준 책들 중 '상식 밖의 경제학'이라는 책이 있더군요. '상식 밖의' 라는 단어로 검색하다가 해당 책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나중에야 안 사실인데 추천 책은 '경제학'이였더군요... 금번 책은 경제학 대신 '부자들'이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계속 읽다 보니 이거 이거 엄청난 책이더군요? 읽는 내내 상당히 즐거웠답니다. 제가 알던 기존 상식 (책에서는 '중산층'의 마인드)을 완전히 빗나..

책책책(Book) 2024.12.27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