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2024/12/22 2

(먹자) 범일동 더 현대 돈까스 맛집 : 토나리 (f. 퀄리티 최상. 또 가고 싶은 음식의 맛)

안녕하세요. 뜬구름홍입니다. 요즘은 백화점을 백화점이라고 부르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가봤습니다. 더 현대를요. (제가 아는 백화점인데... 백화점이 아닌가 보군요...!)9층에 식당가가 있습니다. (지하 2층인가? 거기에도 있어요) 생각보다 맛있는 음식점이 많습니다. 샤브샤브부터 시작해서 중국집, 그리고 대망의 돈까스까지!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흑등심돈까스 정식(한정메뉴라서..? 특이한 메뉴라 도전!)2. 치즈돈까스 정식(치즈가 상당히 두툼해 보여서 주문!)짜잔. 흑등심돈까스 등장입니다. 와우 비쥬얼 엄청나지요? 검은색은 무엇으로 색을 냈는지 궁금하네요. 보통 먹물로 하던데? 궁금하네요 ㅎㅎ 맛은 맛있습니다. 고기가 아주 두툼하더군요. 그리고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끄적임) 나는 생각보다 운이 좋은 사람이다. (f. 나만의 아침 패턴 : 설거지)

요즘 나만의 아침 패턴이 생겼다. 일단 7시-8시 사이에 기상을 한다.기상과 동시에 아기 기저귀를 갈아주고 곧바로 아침 분유를 타준다. 분유를 다 먹고 난 뒤에 응가를 거의 90% 이상으로 하기 때문에 또 기저귀를 갈아주고 놀이방에 앉혀주면 혼자서 잘 논다. 자, 이제부터 나만의 아침 패턴이 시작된다. 1. 환기를 시키기 위해 온 창문을 열어준다. (비가 오든, 춥든, 덥든 상관없다)2. 청소기를 든다. 구석구석 청소를 해준다. - 거의 매일 하는 중 -   - 첫 번째는 기본 청소틀, 두 번째는 물걸레틀, 세 번째는 얇은 틀로 모서리 구석,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공략한다.3. 마지막으로 설거지를 진행하면 끝. (설거지는 전날 아기 설거지 + 저녁 상 그릇이 대부분임) 벌써 일주일이 넘었다. 그러다 ..

728x90
300x250